MY MENU

회원소식

제목

윤형건 이사, WDA(World Design Assembley ) 2023 Tokyo 대회에서 연사로 발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10.20
첨부파일0
조회수
470
내용


2023 10 27~28, 2년마다 열리는 World Design Organization(WDO)의 권위있는 행사인 World Design Assembly(WDA) 2023 Tokyo 대회가 일본 동경에서 열린다.

 

한국디자인학회 이사이며 수원대학교의 윤형건 교수가 한국을 대표하는 연사로 초빙되었다. WDA는 전 세계의 각 분야의 디자인 전문가가 모여 디자인의 미래와 혁신을 논의하는 대회로,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디자이너와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장이다.

 

윤형건 교수는 본 대회에서 '한국의 신세대 Z세대와 디자인의 미래'에 대한 주제로 발표한다. 세계의 세대로 부상하고 있는 Z세대는 새로운 가치관으로 새로운 소비패턴을 보이고 있다. 윤형건 교수는 디자인 분야의 새로운 세대가 나타나면서 디자인의 역할이 새롭게 정의되며, 디자인이 어떻게 새로운 세대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창의성을 발휘하고 혁신을 이룰 수 있는지에 대한 비전을 제시할 것이다.

 

전 세계 디자인 전문가가 모여 열정과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WDA 2023 Tokyo 대회에서의 윤형건 교수의 강연은 국제 무대에서 한국 디자인의 글로벌 영향력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